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서 임직원 등 3천500여명 참석

대한항공은 지난 21일 오전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지창훈 대한항공 사장, 이종호 대한항공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해 3천500여 명의 임직원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15회 노사 한마음 걷기 대회'행사를 가졌다.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대한항공 노사(勞使)가 한마음으로 걷는 화합과 상생의 3km"

대한항공이 노동조합 창립 51주년(5월 18일)을 맞아 노사 한마음 걷기 대회를 열어 회사와 노조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대한항공은 지난 21일 오전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지창훈 대한항공 사장, 이종호 대한항공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해 3천500여 명의 임직원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제 15회 노사 한마음 걷기 대회'행사를 가졌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2년부터 매년 노조창립기념일을 기념해 노사간 화합과 상생의 의미를 다지는 걷기 대회를 이어오고 있다.

이 날 걷기 대회에는 보물 찾기, 손도장 찍기, 행운의 룰렛 존(zone)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3km 결승지점에는 버스킹(거리공연)존을 마련해 걷기대회를 완주한 참가자들이 흥겨운 음악과 함께 성취감을 느끼며 축제 분위기를 만끽했다.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