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방병무청, 세컨브레스 휘트니스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백운집)은 지난 1일 세컨브레스 휘트니스센터에서 과체중 사유 신체등위 4급자 중 현역병 입대를 희망하는 사람에게 무료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부매일 이종순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백운집)은 지난 1일 세컨브레스 휘트니스센터에서 과체중 사유 신체등위 4급자 중 현역병 입대를 희망하는 사람에게 무료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병무청에서 올해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슈퍼 굳건이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서, 현역으로 군복무를 희망하지만 살 빼는 것이 쉽지 않았던 신장체중 사유 4급 사회복무대상자에게 다시 한 번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세컨브레스 휘트니스센터'의 전문 PT강사들은 현역병 입대를 위해 도전하는 젊은이들에게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 반드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무료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병무청 홈페이지(www.mma.go.kr)에 게시된 신청서에 현역병 복무에 대한 의지 등 사연을 적어 제출하면 되며, 대전충남병무청에서는 개별 심사 후 대상자를 선발한다.

이종순/대전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