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은 23일 대소면 소재 냉동식품 전문회사 ㈜사옹원(대표이사 이상규)이 "관내 저소득가구에게 전해 달라"며 1천200만원 상당의 잡채 500세트를 기탁했다.

㈜사옹원은 지난해에도 1천800만원 상당의 명절전 선물세트를 기부하는 등 매년 주기적으로 음식 기부활동을 펼친 데 이어 올해도 물품 지원을 통해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상규 ㈜사홍원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정성을 담아 식품을 기부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송동주 음성군 주민생활과장은 "저소득가구를 위해 물품을 기탁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항상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음성군은 기탁된 물품에 대해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정 기탁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사옹원은 '한식의 우수성을 세계로'라는 글로벌 비전 아래 올해 창립 21주년으로 한식 냉동식품을 제조·판매하고 전 세계 20여국에 수출하며 까다로운 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글로벌 식품회사로 도약하고 있는 식품기업이다. 서인석/음성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