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2시 IYF대전센터

[중부매일 이종순 기자]] 눈에 보이지 않는 여러 모양의 마음들, 원치 않지만 범죄와 자살로 치닫는 원인, 우리를 불행으로 끌고 가는 생각의 출처와 더불어 저자 박옥수의 따뜻한 조언을 담은 마인드북 시리즈 제2편 '마음을 파는 백화점(온마인드)' 출판기념회가 18일 오후 2시IYF 대전센터(서구 변동중로 24-2)에서 열린다.

<마음을 파는 백화점>은 마인드교육 전문가 박옥수 목사의 마인드북 시리즈 제1편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이어 제2편으로 출간되어 1편에서 미처 담지 못한 여러 가지 마음을 담았다.

'게임 중독에 빠진 대학생', '선생님을 때린 아들' 등 생생한 사례와 더불어 부모와 자녀, 부부, 친구 등 대인관계에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의 '마음들'을 낱낱이 분석해 다룬다.

이날 행사를 축하키 위해 세계적 권위의 합창제인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합창제' 등 유수의 국제합창제에서 대회 최고상을 수상한 그라시아스합창단이 축하공연을 선보인다. 박옥수 목사는 "좋은 물건이 진열돼 있는 백화점에서 필요한 물건을 사듯이, 마음이 괴로운 사람들이 이 책에서 평안한 마음을 고르고, 미움이 가득한 사람들이 사랑을 골라 행복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책을 펴내게 됐다."고 말한다.

한편, 저자 박옥수 목사의 마인드북 시리즈 제1편 <나를 끌고가는 너는 누구냐>는 2011년 초판 발행 이후 중국어판, 영어판, 러시아어판 등 13개 언어로 번역돼 70여 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책을 접한 여러 나라 정부와 교육 관계자들이 저자 박옥수 목사를 정식 초청해 강연회는 물론, 업무협력 방안을 실행 및 추진하고 있다.

박옥수 목사

저자 박옥수 목사는 세계 최초로 마인드교육을 창시한 '청소년문제 전문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사)국제청소년연합(IYF)의 설립자이자 현재 기쁜소식 강남교회 담임목사로 있다.

이종순 / 대전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