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TV '잇템쇼'

[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 프리미엄 전동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이로드론코리아의 ‘자이로드론 Z1’이 태그TV '잇템쇼'에서 달샤벳 수빈과 딘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태그TV에서 방송되고 있는 '잇템쇼'에서는 가을에 딱 맞는 플레이템으로 자이로드론 Z1을 소개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무한도전' 등 방송에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많이 소개된 바 있는 투휠 전동보드는 최근 '레저잇템'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이로드론의 과속방지기능과 야간주행에 필요한 LED 기능, 진동방지 기능, 생활방수 기능이 소개되며 탄소 배출 없는 친환경 이동수단으로 추천했다.

래퍼 딘딘은 방송에서 투휠보드를 처음 타봤음에도 안정적인 자세로 자이로드론을 타고 녹화장을 누벼 출연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자이로드론에만 있는 전용캐리어 케이스를 함께 소개하며 '공항 간지 아이템'이라고 뽐내기도 했다.

수빈은 연인들의 뻔한 데이트코스인 커플자전거, 인라인스케이트 등 보다 트랜디한 데이트코스로 전동보드 데이트를 추천하며 잇템으로 추천했다.

잇템쇼에 소개된 자이로드론 Z1은 국내 최다인 7가지 색상과 4가지 색상의 전용캐리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생산 제품으로 탁월한 주행성능과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