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단장 전영산)은 지난 22일(토) 구미 홈 개막경기에서 유니시티코리아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시즌 첫 홈 경기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총괄 조경규 상무,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전영산 단장과 김요한 선수와 함께 경기장을 찾은 3천여 명의 관중들의 환호 속에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에 제공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하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제공하여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는 "유니시티코리아는 남자프로배구계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명문구단인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과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유니시티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선수단의 경기력 증진을 도와 이번 시즌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전영산 단장은 "매년 이렇게 선수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올해는 봄배구로 보답 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volleyballkorea@hanmail.net
◆페이스 북: https://www.facebook.com/발리볼코리아닷컴-1363220070433723/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