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충청점·롯데영플라자 청주점 추천 아이템

크리스마스

[중부매일 김미정 기자] 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얼어붙은 경기와 촛불정국 영향으로 그 어느 해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지 않는다.

하지만 크리스마스에 가족과 연인에게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다면,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에서 추천하는 베스트 아이템을 참고해보자.

질스튜어트뉴욕 머플러 / 현대백화점 충청점 제공

먼저, 가족에게 전하는 선물 아이템으로는 남녀노소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해줄 머플러와 장갑, 무채색의 겨울 코트패션에 포인트가 될 핸드백 등이 추천됐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는 질스튜어트뉴욕 머플러와 닥스 모가죽장갑을 제안했다. 또 자녀에게는 강추위를 맞아줄 보온성이 뛰어난 아웃터를 추천했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가족선물로 '쿠론'의 크로스백, 메트로시티 장갑, 닥스 장갑, 루이까또즈 지갑과 벨트 세트, 닥스 지갑 등을 제시했다.

제이에스티나 커플링(연인) / 롯데영플라자 청주점 제공

연인끼리 주고 받으면 좋을 선물로는 서로의 사랑을 더 돈독하게 해줄 커플링과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향수, 화장품이 꼽힌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선물 아이템으로 랑콤 미니어처 향수 세트, 질스튜어트 화이트 니트, 포인트 디자인이 멋스러운 톰그레이하운드 니트 등을 제안했다.

자스페로 커플시계(연인) / 롯데영플라자 청주점 제공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제이에스티나' 14K골드 커플링과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플시계, 자스페로 커플시계, 커플장갑 등을 꼽았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이규만 의류패션팀장은 "크리스마스 기간과 이른 한파를 맞아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이들이 늘면서 선물용 구매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