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봉사활동·명절음식 나눔행사 실시

K-water 충청지역지사(본부장 김한수)와 청주권관리단(단장 김진문)이 설 명절을 앞두고 사랑나눔 봉사활동과 명절음식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K-water 충청지역지사(본부장 김한수)와 청주권관리단(단장 김진문)이 설 명절을 앞두고 사랑나눔 봉사활동과 명절음식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K-water 충청지역지사(본부장 김한수)는 25일 청주 성화개신죽림동 주민센터, 충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해 생필품 전달과 나눔의 정을 실천하는 '설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충청지역지사는 매년 불우 청소년 장학금지급, 행복한 공부방 만들기, 무료급식 봉사, 장애인 시설 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이와함께 이날 K-water 청주권관리단(단장 김진문)도 청주시 산남동 주민센터에서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설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K-water 청주권관리단의 사회봉사 동아리인 청주 물사랑회 회원 등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 참여기금으로 마련한 명절음식과 선물셋트, 병물 등을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K-water 청주권관리단 청주물사랑회의 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명절의 기쁨을 함께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water 청주권관리단 직원 일동은 지속적인 봉사활동 추진으로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