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팬터지게임서 호평

미국프로야구 시카고 컵스의 기대주 최희섭이 메이저리그 홈페이지가 운영하는 팬터지게임에서 호평을 받았다.
 메이저리그 홈페이지는 11일(한국시간) 시범경기를 앞두고 올린 팬터지게임 1루수 부문에서 전문가의 분석을 덧붙여 최희섭을 8달러의 가치에 44명중 24위에 랭크시켰다.
 이 홈페이지는 올 시즌 월드시리즈 우승을 바라보는 시카고 컵스의 더스티 베이커 감독이 노장을 선호해 최희섭이 주전으로 뛰지 못할 가능성도 있지만 24세의 젊은 나이를 감안할 때 곧 그의 시대가 올 것이라고 전망했다.
 82명의 구원투수 부문에서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김병현이 팀의 주전 마무리 매트 맨타이(23위.9달러)보다 한참 뒤진 48위(2달러)에 올랐다.
 김병현은 구원에만 전념할 경우 더 높은 랭킹에 오를 수 있지만 선발 가능성도있는 만큼 구원투수 부문에서는 상대적으로 낮은 평가를 받았다고 홈페이지는 덧붙였다.
 이 밖에 선발투수 150명 중 60위(9달러)에 자리매김한 박찬호(텍사스 레인저스)는 지난 시즌 부진으로 볼 때 제2 또는 제3선발 역할에 적합하다는 평가와 함께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할 경우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는 선수로 분석됐다.
 박찬호의 팀동료이자 강타자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43달러의 가치에 팬터지게임최고의 선수로 평가됐다.
 한편 네티즌들이 참가하는 팬터지게임은 시즌이 시작되면 매경기의 성적에 따라선수들의 가치가 업데이트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