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동 코엑스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한국도자기 스틸라이트 부스 전경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한국도자기(대표 김영신)가 독점 수입하고 있는 영국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스틸라이트(Steelite)'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8∼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B홀에서 열리는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올해로 23번째를 맞는 국내 최대의 리빙 전시회이다.

올해는 '우리 집에 놀러와(Play at home'을 주제로 국내·외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 등 총 30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스틸라이트(Steelite)'는 100% 핸드페인팅과 소성온도 최대 1200도(℃)에서 구현해 낸 독특한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자연스러운 질감 표현을 통해 구현해 낸 스틸라이트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은 어떠한 종류의 음식을 담아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누구나 손쉽게 멋스러운 테이블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국도자기 스틸라이트 제품 진열 사진

또한 스틸라이트는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등에 넣어도 깨지지 않는 '초강자기'로 제작되어 영국을 비롯한 국내 고급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다.

한편, 스틸라이트는 140여년 전통의 영국 대표 도자기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한국도자기가 정식 수입·유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한국도자기 스틸라이트 부스는 B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 고객을 위한 현장 할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