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섯 가지 이벤트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테딘패밀리리조트(이하 테딘워터파크)에서 오는 29일부터 야외워터파크 일부를 오픈하는 가운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섯 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첫번째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소인(초등학생 이하) 워터파크 50%할인. 두 번째는 5월5일부터 7일까지 3일간은 실외워터파크에서 "꽝 없는 다트선물을 잡아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장남감 부터 워터파크 무료권 어른들을 위한 맥주시음권까지 상품이 다양하게 증정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워터파크 50%할인이다. 이 할인은 40세 이상부터 적용된다. 네 번째 이벤트는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교직원(유치원,초,중,고,대학교 교직원) 워터파크 50%할인이다. 다섯번째 이벤트는 5월 16일인 성년의 날을 맞이해 98년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50%할인을 해준다.

다섯 가지의 이벤트 모두 이벤트 기간이 달라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edin.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41-906-7000)로 문의하면 된다.

테딘워터파크는 가족과 함께하는 국내 최초 물놀이 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산삼스파존에서 신선한 체험들을 할 수 있다. 또한 테딘패밀리리조트에는 자신을 동화 속 주인공으로 연상 시킬만한 다양한 테마룸까지 있어 아이를 둔 가족들에게 아주 인기 있는 공간이다.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강남에서 1시간대, 대전에서 40분이면 다다를 수 있고, 현재 워터파크 외에 불빛축제, 키즈카랜드, 온천스파 등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쌓인 스트레스를 확 풀 수 있는 즐길거리가 많아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