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대학교 뷰티코스메틱학과 학생들이 제5회 월드뷰티페스티벌의 뷰티작품 콘테스트에서 대상 등 주요 상을 휩쓸었다.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U1대 뷰티코스메틱학과가 국제규모의 뷰티콘테스트에서 대상 등을 휩쓰는 쾌거를 거뒀다.

지난 27일 부산 벡스코 전시장에서 개최된 '2017 제5회 월드뷰티페스티벌'의 뷰티작품 콘테스트에서 U1대학교 뷰티코스메틱학과 학생들이 참여해 대상 등 주요 상을 휩쓸며 두각을 나타냈다.

중국, 대만, 홍콩, 일본 등 세계 10여개 국가에서 5천여명이 참여해 경합을 벌인 이번 대회에서 U1대학교는 네일디자인 부문에서 정주희(1년) 양이 네일디자인아트 대상, 오미화(3년) 양이 라인스톤아트 대상, 평면아트 은상을, 이현정(1년) 양이 트랜드매니아트 금상, 박정민(1년)양이 환타지아크릴릭 은상 등을 수상했다.

메이크업디자인 부문에서도 허윤주(1년)양이 메이크업일러스트 금상, 안인숙(1년)양이 메이크업아트 은상을 차지했다.

허정록 지도교수는 "이번 대회에서 우리학생들이 거둔 성과는 대회 준비를 위해 방과 후에도 학교에 남아 열심히 준비해 준 학생들과 교수님들의 노력의 결실이며 수상학생 대부분이 아직 1학년인 어린 학생들이라는 점은 학생들의 발전적 측면에서 더 큰 가능성을 기대하게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