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최재일)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천안 제일고등학교 강당에서 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주최로 천안지역 관내 초·중·고 학생들을 돕기 위한 헌혈 및 나눔 바자회 행사를 개최했다.

헌혈 행사에는 천안교육지원청 임완묵 교육장을 비롯한 직원 및 관내 학교운영위원, 녹색어머니회, 학부모회, 교직원등 천안교육가족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이날 바자회 나눔 행사에는 수신 메론, 방울토마토, 유정란, 감자, 양파등 천안지역 농산물과 병천고와 제일고 학생들이 직접 만든 쨈과 빵등 가공품과 묵밥, 김치전등 다양한 먹거리도 선을 보여 나눔 바자회에 참여한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헌혈 행사로 모아진 헌혈증은 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에서 수혈이 급한 곳에 헌혈증 기부를 할 예정이며, 바자회 행사로 인한 모금액은 향후 천안 관내 초,중,고 학생들을 위해 활용 할 예정이다.

임완묵 천안교육장은 "급하게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 구하는 일과 나눔의 사랑실천에 천안시 학교운영위원회에서 솔선해 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최재일 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과 학교운영위원장들은 "교육공동체로서 교육가족을 위한 나눔과 사랑 실천의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