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롯데아울렛·영플라자

위 사진은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으로 해당 기사와 직접적 연관이 없습니다/ 클립아트코리아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본격 휴가성수기인 7월이 코앞으로 다가와 저마다 다양한 계획을 짜며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때다. 이에 청주 내 각 유통업계는 여름 상품 및 가전 제품 할인 행사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방문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신나는 여름 나기'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다음달 16일까지 '신나는 여름 나기'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신나는 여름 나기' 세일은 휴가철을 겨냥한 다양한 할인행사와 사은행사,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이번 정기 세일은 90개 가까운 브랜드가 참여해 6월부터 진행한 봄·여름 시즌오프 상품(100여 개)와 더불어 2017년 여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의류, 잡화, 스포츠부터 여름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 수영복, 샌들 등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7층 토파즈홀에서는 다음달 10~16일까지 삼성전자, LG전자 참여하는 진열상품 특별전이 열려 에어컨, 냉장고, TV 등 진열상품을 10~15%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은행사도 함께 열린다. 상품권 증정 뿐만 아니라 30만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기인견 홑이블, 워터파크 이용권(한정수량)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이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음 달 1일 U-PLEX 1층에서 수영복·선글라스 패션쇼가 2시, 4시에, 본관 7층에서는 천연미스트 만들기가 진행될 예정이며, 8일에는 U-PLEX 지하 1층에서 헤나 스티커, 9일에는 7층 하늘정원에서 오후 5∼7시까지 재즈 파티 등도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세일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식품관에서는 '세일을 맛보다' 라는 특별한 테마로 주최하는 정관장 등 건강상품부터 식당가, 델리 등 먹거리와 수박, 삼겹살 등 이전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신현준 판매기획팀장은 "매년 여름 세일에는 할인된 상품과 더불어 첫휴가가 백화점이 되도록 컨텐츠에도 많이 신경쓰는데 올해는 좀더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신나는 여름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롯데아울렛 청주점, 알뜰 실속 특가상품전

롯데아울렛 청주점은 오는 7월 5일까지 1층 점행사장에서 BCBG·올앤선드리 사계절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초가 기준 70~80% 할인된 가격대에 선보이고 쉬즈미스 여름상품 70~80% 행사도 동일기간 전개한다. BCBG 원피스 7만9천원, 스커트 6만9천원, 패딩 11만 9천원, 올앤선드리 블라우스 3만원, 재킷 7만원, 코트 9만원, 패딩 9만원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1층 정문바자 행사장에서는 7월 2일까지 스포츠·아웃도어 여름상품 특집전 행사를 전개한다. 아식스, 휠라, 크록스, 카파, 프로스펙스, 밀레, 아이더, 디스커버리, 네파, 컬럼비아 등이 참여해 저렴하고 알뜰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1층 후문 행사장에서도 7월 5일까지미입점 브랜드 '스튜디오 화이트' 행사가 진행된다. 봄·여름 시즌에 강한 브랜드로 블라우스, 티셔츠, 니트, 카디건, 원피스 외 히트 아이템 등 가성비가 높은 브랜드이다. 행사기간 중 전품목 1만9천원, 2만9천원, 3만9천원 균일가 행사로 진행된다.

3층 행사장에서는 7월 5일까지 골프웨어 여름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루이까스텔, 팬텀, 울시 등이 참여한다. 가격대는 액세서리 1만~2만원, 티셔츠 2만9천원~3만9천원, 점퍼 5만9천원~7만9천원대 실속가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 본격 '여름 세일' 돌입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7월 16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다양한 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하고, 세일 기간 동안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속초리조트' 10년 회원권과 휴가 지원금으로 롯데상품권 50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휴가철을 맞아 오는 7월 23일까지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3만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명품 캐리어 세트, 명품 핸드백, 드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4층에서는 서머 비치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해 엘르 래시가드(남·여) 각 3만9천원, 아레나 비키니 4만9천원, 래시가드(남·여)는 각 5만5천원에 판매한다.

1층에서는 닥스·쿠론 핸드백 품목 할인전, 여름 액세서리 코디 상품전 등을 열어 닥스 지갑 11만600원, 쿠론 크로스백 16만2천500원, 제이에스티나 실버 귀고리 7만7천원 등에 선보이며 주말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시 수호랑 여행용품 세트(40명한), 60만원 이상 구매시 허스키 캐리어+수호랑 네임택(20명 한정) 행사와 화장품 단일브랜드 20만원 이상 구매시 5% 사은 등 이외에도 다양한 사은행사가 준비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