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창고 인스타그램 계정 통해 가장 많은 '좋아요' 5개 작품 선정
수암골 카페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 증정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동부창고 일대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동부창고 문화지도 여름 백일장 '오늘을 담은 한마디'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백일장은 동부창고 문화지도와 연계된 봄, 여름, 가을, 겨울 중 첫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동부창고를 알리는 동시에 인문학적 감성을 더해 문화지도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동부창고 문화지도와 함께 여행 중 느낀 감성 한 줄을 여름백일장 책갈피 뒷면에 적어 사진으로 찍은 뒤 해시태그(#동부창고, #동부창고백일장)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한 작품은 동부창고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기록한 5개 작품을 우수작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청주시 동부창고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문화지도 등록업체 중 수암골에 위치한 카페의 이용권과 시상식에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또한 참여한 모든 작품은 8월 21일~9월 8일 동부창고 34동 갤러리실에서 '여름, 인문, 여행, 휴식'을 테마로 전시된다.

동부창고 문화지도와 여름백일장 책갈피는 동부창고, 문화산업단지와 동부창고 8경과 문화지도 등록업체 44곳, 청주시립미술관 등 문화예술공간 16곳, 청주공항, KTX오송역, 가경터미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를 참조하거나 전화(☎043-715-686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