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인터넷 접수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랜드관리사업소(소장 박철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과 신나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체험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 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동안 '순백의 향연 당신은 아름답습니다'라는 주제로 청주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청주랜드 제2전시관 광장과 생태연못에서 연꽃 축제 체험행사를 추진한다.

이날 연꽃 체험은 청주랜드 생태연못에서 친환경으로 키운 백련 잎과 꽃을 직접 채취해 연잎으로 연잎밥을 만들고, 연꽃을 우려 차를 만들어 시음하는 등 전문 지도강사와 함께 연꽃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연꽃 축제 체험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청주시 홈페이지(http://ticket..cheongju.go.kr/main/ticket) 통합예약시스템(체험파트)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하며, 모집인원은 청주지역의 초등학생과 학부모가 2인 1조로 20가족(40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랜드 홈페이지(http://land.cheongju.go.kr/) '참여마당'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