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종합
'삼계탕 먹고 더위를 이겨냅시다.'청주시 상수도사업본부, 수도검침원·공무원 격려
청주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이범수)는 10일 시내 한 식당에서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수도검침원, 공무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계탕 데이트를 가져 눈길을 끌었다.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이범수)는 10일 시내 한 식당에서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수도검침원, 공무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계탕 데이트를 가졌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는 삼복 더위에 검침업무에 전념하느라 고생하는 검침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동시에 검침원들과 담당 직원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로서 현장 최일선에서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이 됐다.

이범수 상수도사업본부장은 "항상 시민들을 위해 신속한 민원처리와 정확한 검침을 위해 상수도 최일선에서 노력하고 있는 검침원들이 상수도사업본부의 핵심"이라며 "더운 날씨속에서도 고생하는 검침원들을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본부장은 특히 "앞으로도 상수도사업본부에서는 검침원 역량강화를 위해 친절교육, 직무교육, 화합행사와 같은 업무연찬회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신속민원 처리와 정확한 검침을 통한 요금 부과 등 신뢰받는 상수도행정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민우 기자  minu@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계탕#더위#청주시#상수도사업본부#중부매일

이민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