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한국, 31일부터 10월 2일까지 할인행사 진행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친환경도자기 ZEN(젠)한국이 31일부터 '세계 최대 규모의 ZEN F2C(Factory to Customer)도자기 전시판매장 오픈 기념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청주 본사에 위치하고 있는 ZEN한국의 'ZEN F2C 매장'은 약 1천여평의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도자기 전시 판매장이다.

수출 뿐 만 아니라 백화점 및 직영매장, 자사 쇼핑몰 등을 통해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ZEN한국은, 최근 새로운 유통 판로를 위해 본사 직영매장을 최대 규모로 확장, F2C(Factory to Customer)방식을 선보였다.

추석을 앞두고 추진하는 'ZEN F2C매장 오픈 기념 할인 행사'는 커피잔, 티타임세트는 물론, 김장철 필수 아이템인 대용량 도자기 김치용기, 신혼부부에게 인기 높은 레이첼바커 시리즈와 블루노트 홈세트, 신기술혁신상대상을 수상한바 있는 도자기 밀폐용기와 내열도자기냄비 ZENCOOK(젠쿡) 등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품목에 따라 20~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현재 ZEN 직영매장은 청주 본사 F2C매장을 비롯 서울 도곡점, 대전점, 청주점, 부산점이 있으며, 최근 출시된 레이첼바커 신규 제품은 물론, 도자기 밀폐용기, 도자기 도시락, 라면기 등 다양한 기능성 도자기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ZEN F2C매장 오픈 기념 할인 행사'는 31일부터 10월 2일까지(33일간) 진행되며, 구매 고객들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