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 필드플라워 커피세트 제품, 프라우나 마이컬렉션 커피세트 협찬

/ 한국도자기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한국도자기가 '제 1회 더 서울어워즈' 시상식에 제품을 협찬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한류문화의 근간인 드라마, 영화 장르를 중심으로 대중과 배우가 하나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시상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도자기는 이날 행사에서 한국도자기 필드플라워 커피세트 제품과 프라우나 마이컬렉션 커피세트를 협찬한다. 협찬품은 심사단을 비롯한 시상식 VIP 및 셀럽들에게 증정하는 상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도자기는 "한국의 대중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더 서울어워즈'에 협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도자기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한국을 대표하는 행사에 함께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찬 상품으로 사용될 필드플라워는 은은한 색채를 띠며 청초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아름답고 소중한 한국의 꽃들을 한국도자기 수석디자이너의 손길로 도자기에 수놓은 제품이다. 프라우나 마이컬렉션은 개구리, 무당벌레, 나비, 벌, 잠자리가 노니는 모습을 앙증맞게 표현한 제품으로, 스와로브스키 최고원석을 장인의 손길로 장식해 완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