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 청원구 내수라이온스클럽(회장 최규성)은 지난 11일 내수농협에서 내수읍과 북이면의 어르신 400여 명을 초청해 내수농협에서 사랑의 점심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 날 내수라이온스클럽 회원 30여 명은 어르신들께 정성껏 마련한 음식과 함께 어르신들이 즐길 수 있는 민요, 전통무용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했다.

내수읍에 소재하고 있는 내수라이온스클럽은 매년 겨울마다 내수읍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심성의껏 봉사했으며, 이번 내수읍과 북이면에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잔치를 기획했다.

김인석 내수읍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점심 나눔 행사를 준비해준 라이온스클럽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 같은 각종 나눔복지 실현 행사가 자주 실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내수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조재현, 부녀회장 장숙자)도 10일 내수읍 주민센터에서 저소득층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내수읍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 30여 명이 참석했고, 최광천 내수읍 주민자치위원장이 직접 재배한 배추 500포기로 김장을 담가 관내 저소득층 30세대, 경로당 53개소에 직접 전달했다.

장숙자 내수읍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뿌듯한 시간이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