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당신협 조합원과 '따뜻한 마음 나눠요'

청주상당신협(이사장 이성희)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및 온(溫)세상 연탄나눔' 행사를 가졌다 / 상당신협 제공

[중부매일 김정미 기자] 청주상당신협(이사장 이성희)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및 온(溫)세상 연탄나눔' 행사를 가졌다.

청주상당신협은 지난 25일 청주시 금천동 일대에서 두손모아봉사단 조합원 가족 20여명과 임직원 20명,우암라이온스 회원 등 총50여명이 참여해 '온(溫)세상 연탄나눔행사'를 가졌다.

'온세상 연탄 나눔' 행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 다섯 가구에 사랑의 연탄 4천장을 직접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앞서 청주상당신협은 지난 17일 청주상당신협 두손모아봉사단 임직원과 금천동 새마을부녀회·지도자협의회 자원봉사자 등 약30여명은 금천동 주민센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자들은 500kg의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겨울철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지역내 어려운 이웃과 경로당에 전달했다.

청주상당신협 이성희 이사장은 "나눔행사에 앞장서 봉사하는 봉사단체와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많은 나눔을 실천하는 청주상당신협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