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적 의정활동 및 지역 나눔 문화 확산 등 공로 인정 받아

/ 천안시의회 제공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천안시의회 이준용 의원이 지난 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2회 2017 대한민국나눔대상' 시상식에서 '국회행정안전위원장 대상'을 수상했다.

이 의원은 그동안 모범적인 의정활동과 지역 나눔 문화 확산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천안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인 이 의원은 제7대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조례안 및 예산안 심사, 5분발언, 행정사무감사 등 집행부와의 견제와 공조를 통해 합리적인 의회를 운영함과 동시에 복지문화위원회 소속으로 시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왔다.

이 날 수상 후 이 의원은 "평소 지방의원의 책무는 주민들의 삶을 살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65만 천안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12회를 맞은 대한민국나눔대상은 나눔뉴스와 사단법인 미래가 공동 주최하고 대한민국나눔대상 대회조직위원회와 K스타저널이 공동으로 주관하며,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면서 특히 소외계층과 불우이웃을 돕는 아름다운 나눔과 기부기증, 자원봉사 등 사회봉사에 기여한 개인이나 기관단체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