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가수협회 충북지회 예술단·불자봉사단 孝사랑 실천

/ 한국가수협회 충북지회 예술단 제공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사)한국가수협회 충북지회 예술단(단장 진우)과 불자봉사단(단장 이진희)은 11일 운천신봉동에 거주하는 어르신 50여 명을 대상으로 운천신봉동 주민센터에서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효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사)한국가수협회 충북지회 예술단(단장 진우)이 주관하고 불자봉사단(단장 이진희)과 운천신봉동 주민센터(동장 차영호)가 후원한 행사로 운천신봉동 자원봉사대(대장 박영순)도 함께 참여해 더욱 풍성한 자리가 됐다.

이날 행사는 (사)한국가수협회 충북지회 예술단 소속 가수들의 공연으로 시작되었으며, 한 시간 반 동안의 공연이 끝난 후 불자봉사단이 정성스레 준비한 다과와 음식을 제공하여 자리에 참석한 많은 어르신들께 큰 호응을 얻었다.

(사)한국가수협회 충북지회 예술단(단장 진우)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경로잔치를 통해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즐거워하는 어르신들을 보니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차영호 운천신봉동장은 "노인공경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어 감사드린다"며 "나눔과 효문화를 실천하는 아름다운 봉사가 지역에 널리 확산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