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름초, 천안시 국제화교육특구 권역별 영어체험센터 참여
천안아름초, 천안시 국제화교육특구 권역별 영어체험센터 참여
  • 송문용 기자
  • 승인 2018.01.1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안아름초등학교 제공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천안아름초등학교(교장 박우진)는 지난 8일 12일까지 천안시 국제화교육특구 권역별 영어체험센터 겨울방학 영어캠프에 5·6학년 30명의 학생이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영어캠프는 천안중앙초에 위치한 국제화교육특구 영어체험센터에서 천안지역 학생들의 영어회화 능력 향상을 위해 원어민과 함께하는 실전 체험형 영어캠프이다.

캠프 첫째날 Orientation을 통해 활동 내용을 안내받고 Finger printing(지문 찍기 활동), Science (슬라임 만들기), Ice breaking(놀이 활동), Space(우주 탐구), Movement(움직임 활동) 등의 다양한 학습 활동으로 학생들에게 영어 공부에 관한 흥미를 더했다.

5일간 진행된 영어캠프에서는 Seasons, Mythology, Cooking, Pop-Art 등의 다양한 활동이 전개됐다.

5학년 윤나영 학생은 영어캠프에 참여해 보고나서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이 가는 줄도 몰랐다. 영어캠프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았다"라며 캠프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천안아름초 관계자는 "이번 영어캠프는 천안아름초 학생들에게 영어 사용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고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며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자신감을 길러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