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홍성군 4기 스마트 서포터즈 출범식

사진 / 홍성군 제공

[중부매일 최현구 기자] 홍성군은 군정정책과 지역 내 다양한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지난 27일 4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제4기 SNS 서포터즈 25명은 앞으로 1년간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홍성군의 문화, 관광, 축제, 행사, 지역 내 명소 등 홍성의 다양한 매력을 발굴해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특히 이날 서포터즈들은 홍성군 군정 홍보 활동에 자발적인 열의를 갖고 지원한 만큼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은 물론 주민들의 적극적인 군정 참여를 이끌어내고 지역공동체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석환 군수는 "2018년 홍주탄생 천년의 해를 맞이해 군정홍보는 물론 역동적으로 발전하는 홍성군의 모습과 곳곳에 숨어있는 명소 등 좋은 정보를 발굴해 널리 전파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 SNS 서포터즈가 단순한 정보 제공을 뛰어넘어 군민들과 홍성군의 징검다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홍성군 SNS 서포터즈는 1·2·3기를 거치며 홍주천년, 홍성한우 등 브랜드 홍보 및 역사인물축제, 새조개 축제 등의 생생한 행사 현장을 SNS로 실시간 중계하면서 군정 홍보에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