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용찬 괴산군수, 6.13 지방선거 출마 선언

취임 10개월을 맞은 나용찬 괴산군수가 6.13지방선거 괴산군수 선거에 출마를 선언했다.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취임 10개월을 맞은 나용찬 괴산군수가 6.13 지방선거 출마선언을 했다.

나용찬 괴산군수는 12일 괴산군청 기자실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갖고 "오늘이 괴산군수에 취임한지 10개월을 맞는 날"이라며 "그동안 군수로서의 역할과 임무를 잘 수행해 왔는지 뒤돌아보며 현재까지 추진해온 공약과 정책을 더 보완해 6.13선거에 한 번 더 출마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나 군수는 "지난 1월 31일부터 12일까지 11개 읍면 연두순방을 통해 괴산군민들에게 업무를 보고하고 소통한 결과 군수로서의 자질과 능력이 검증되었다는 평가를 받아 다시 한번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며 "나용찬을 한 번 더 믿어주고 성원해 주길 바란다"고 피력했다.

한편 "작지만 큰 도시, 희망찬 괴산건설"이라는 비전을 제시한 나 군수는 주요정책으로 ▶괴산군의 미래창조정책(괴산군의 정체성과 발전성에 중점) ▶작지만 큰 도시로 성장하는 경제정책 ▶괴산인재를 육성하는 다양한 교육정책 ▶5대 복지정책 추진 ▶문화, 체육, 환경정책 등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