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서초 김진희, 안내초 김종국, 옥천교육지원청 심진하 씨 선정

옥천교육지원청(교육장 한경환)은 1/4분기 친절 공무원으로 군서초 김진희 교무실무사(38), 안내초 김종국 배움터지킴이(68), 옥천교육지원청 심진하 주무관(36)을 선정했다.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 옥천교육지원청(교육장 한경환)은 1/4분기 친절 공무원으로 군서초 김진희 교무실무사(38), 안내초 김종국 배움터지킴이(68), 옥천교육지원청 심진하 주무관(36)을 선정했다.

김진희 교무실무사는 2015년 3월 1일 군서초에 근무하면서 학교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노력과 교육과정 워크숍에 함께 참여, 교육비전을 함께 세우고 교원동아리 회원으로 다양한 학교 내 조직 활동에 솔선 참여하는 등 수업과 생활 지도 중심의 학교 운영 및 업무추진을 위한 참여와 소통에 앞장서 왔다.

김종국 배움터지킴이는 2013년 3월 1일 안내초 배움터지킴이로 근무하면서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교통지도, 점심시간 및 쉬는 시간 학생 안전지도, 외부인 출입관리, 주차장 관리 등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추진했다.

심진하 주무관은 2016년 3월 1일 옥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에서 전화민원, 국민신문고, 제증명 발급 등 민원 업무를 담당하면서 항상 친절하개 민원인을 대해 교육지원청을 찾는 민원인뿐만 아니라 동료직원들 사이에서도 "친절 공무원의 표본"이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친절함이 몸에 밴 직원이다.

옥천교육지원청 심진하 주무관은 "교육지원청에 근무하면서 받는 상 가운데 가장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상"이라며 "친절 공무원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 배려하며 열심히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