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민주당 음성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조병옥 민주당 음성군수 예비후보가 8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 서인석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조병옥(60) 더불어민주당 음성군수 예비후보는 8일 음성읍 시장로 94번지 선거사무소에서 내·외빈 및 음성군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시종 도지사, 임해종 지역위원장, 이원배 고문, 당원 등이 참석했으며,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 오제세, 변재일의 축하메시지로 개소식을 응원했다.

또한 더불어 민주당 도·군의원 예비후보들도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했다.

조병옥 음성군수 예비후보는 이날 개소식을 통해 행복한 음성만들기 조병옥의 5대 공약으로▶활력이 넘치는 경제기반 조성 ▶골고루 잘사는 균형발전 ▶사람이 먼저인 평생복지 ▶다함께 누리는 교육문화도시 ▶군민이 우선인 소통행정을 발표했다.

또한 음성군 균형발전을 위한 '종합개발 로드맵'으로 ▶음성읍을 공공기관 및 복지행정타운으로 ▶금왕읍은 상업중심의 스마트한 도시로 ▶대소,맹동면 산업중심의 미래형 도시타운으로 ▶삼성면은 물류 및 육류 콤플렉스 단지로 ▶감곡면은 철도 및 고속도로 중심의 역세권 개발로 ▶생극면은 유기가공식품 클러스트로 지정하여 지역특성에 맞는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소이·원남·생극은 낙후지역 개발촉진지구로 지정해 기반시설 및 관광, 휴양시설을 조성해 삶의 질을 높이겠으며 소통하는 음성군수의 참다운 모습으로 꿈의 도시 음성군을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조병옥 음성군수예비후보는 충북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한 행정학 석사로서 이시종 비서실장, 충북도 균형건설국장, 행정국장, 음성부군수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