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와 열정으로 가득 찬 모터사이클이 온다"
"자유와 열정으로 가득 찬 모터사이클이 온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8.04.1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참가
할리데이비슨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제공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제 1회 서울모터사이클쇼 이후 2년만에 개최되는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는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 조성과 모터사이클 시장에 대한 국민들의 긍정적인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모든 사람에게 할리데이비슨만의 자유를 전달한다는 'ALL FOR FREEDOM, FREEDOM FOR ALL' 테마에 맞춰 할리데이비슨 브랜드의 역사와 개성, 문화를 알린다.

관람객들은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의 브이트윈(V-twin) 엔진을 형상화한 V 형태의 부스 내에서 115주년 기념 모델을 포함해, 스포스터(Sportster), 완전히 새로워진 소프테일(Softail?), 투어링(Touring), 최고급 커스텀 모델인 CVO™ 등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부스에는 모터사이클 라이더 뿐만 아니라 비라이더까지 할리데이비슨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모든 사람에게 할리데이비슨 로고와 디자인을 타투로 새겨주는 프린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할리코리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남긴 관람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부사장은 "2년만에 열리는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를 통해 라이더 뿐 아니라 모든 사람이 할리데이비슨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건전하고 열정적인 모터사이클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